본문바로가기
Customer 고객센터
  • 고객 FAQ
  • 정압기 점검신청
  • 제품 A/S 신청
  • 제품견적 신청
  • 웹카달로그 및 자재승인원
  • 고객의 소리

고객 FAQ

HOME > 고객센터 > 고객 FAQ
전체보기 FAQ
항목 내용
질문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찾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답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하셨을 경우에는 홈페이지 상단의 "로그인" 을 클릭하신 다음
로그인 화면 아래부분에 있는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하여 안내에 따라
필요 정보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단, 비밀번호는 인증받으신 이메일로 전송이 되므로 회원가입시 인증받은 이메일 계정을
잊으시면 안됩니다.
질문 제품 검/교정을 받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답변 홈페이지 상단의 "G/M 검교정" 메뉴를 클릭하신 다음, 좌측에 있는 "교정신청" 메뉴를 클릭하세요.
저희 대성계전은 3단계에 걸친 검/교정 신청을 받고 있으며, 홈페이지에 안내된 대로 고객님께서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054-550-2564 번으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질문 제품에 대한 A/S 처리는 어떻게 이루어 지나요?
답변 제품에 대한 문의는 "고객센터" 메뉴의 "제품 A/S 신청" 메뉴를 통하여 신청하실 수도 있고,
"제품소개" 메뉴에서 해당 제품의 상세화면에 있는 "A/S 신청" 버튼을 눌러서 신청하실 수도
있습니다.
대성계전은 고객님의 A/S를 접수하여 신청정보에 기록된 고객님의 전화번호로 전화를 드려서
해당 상담을 진행하게 됩니다. A/S 처리 완료시에는 고객님의 이메일로 처리결과를 발송해 드립니다.
고객님은 "제품 A/S 신청" 메뉴를 통하여 신청하신 문의에 대한 진행 상황을 볼 수 있으며,
처리 완료시 담당자의 답변을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 이메일을 잘못 입력해서 인증메일을 받지 못하였습니다. 방법은?
답변 인증메일이 잘못된 이메일로 발송 된 경우, 회원가입을 다시 하셔야 합니다.
이때, 기존에 사용하셨던 아이디는 홈페이지 운영 정책에 따라 사용하실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질문 개인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홈페이지 상단의 "회원정보수정" 을 클릭하신 다음에 고객님의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단, 아이디와 이메일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질문 이메일 인증은 어디에서 받을 수 있나요?
답변 고객님께서 회원 가입시 입력하셨던 이메일에 "인증메일"이 발송되어 있습니다.
"인증메일"의 하단에 "이메일 인증하기" 버튼 을 클릭하시면 이메일 인증이 완료됩니다.
이메일 인증을 하지 않으신 고객님께서는 홈페이지 사용에 일부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