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찾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
|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하셨을 경우에는 홈페이지 상단의 "로그인" 을 클릭하신 다음
로그인 화면 아래부분에 있는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하여 안내에 따라
필요 정보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단, 비밀번호는 인증받으신 이메일로 전송이 되므로 회원가입시 인증받은 이메일 계정을
잊으시면 안됩니다. |
|
제품 검/교정을 받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
|
홈페이지 상단의 "G/M 검교정" 메뉴를 클릭하신 다음, 좌측에 있는 "교정신청" 메뉴를 클릭하세요.
저희 대성계전은 3단계에 걸친 검/교정 신청을 받고 있으며, 홈페이지에 안내된 대로 고객님께서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054-550-2564 번으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
|
제품에 대한 A/S 처리는 어떻게 이루어 지나요? |
|
제품에 대한 문의는 "고객센터" 메뉴의 "제품 A/S 신청" 메뉴를 통하여 신청하실 수도 있고,
"제품소개" 메뉴에서 해당 제품의 상세화면에 있는 "A/S 신청" 버튼을 눌러서 신청하실 수도
있습니다.
대성계전은 고객님의 A/S를 접수하여 신청정보에 기록된 고객님의 전화번호로 전화를 드려서
해당 상담을 진행하게 됩니다. A/S 처리 완료시에는 고객님의 이메일로 처리결과를 발송해 드립니다.
고객님은 "제품 A/S 신청" 메뉴를 통하여 신청하신 문의에 대한 진행 상황을 볼 수 있으며,
처리 완료시 담당자의 답변을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이메일을 잘못 입력해서 인증메일을 받지 못하였습니다. 방법은? |
|
인증메일이 잘못된 이메일로 발송 된 경우, 회원가입을 다시 하셔야 합니다.
이때, 기존에 사용하셨던 아이디는 홈페이지 운영 정책에 따라 사용하실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
개인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
|
홈페이지 상단의 "회원정보수정" 을 클릭하신 다음에 고객님의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단, 아이디와 이메일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
|
이메일 인증은 어디에서 받을 수 있나요? |
|
고객님께서 회원 가입시 입력하셨던 이메일에 "인증메일"이 발송되어 있습니다.
"인증메일"의 하단에 "이메일 인증하기" 버튼 을 클릭하시면 이메일 인증이 완료됩니다.
이메일 인증을 하지 않으신 고객님께서는 홈페이지 사용에 일부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