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Customer 고객센터
  • 고객 FAQ
  • 정압기 점검신청
  • 제품 A/S 신청
  • 제품견적 신청
  • 웹카달로그 및 자재승인원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HOME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상세보기
제목 부산 as센터 전화 번로흘 알고 싶습니다.
작성일 2021.05.27 처리상태 처리중
내용 대표번호로 전화를 건뒤 부산 as센터로 연결이 전혀 되지를 않습니다.

010-4534-3833 으로 연락바랍니다.



연락하고 싶은 내용은 도시가스공사에서 계량기 교체작업을 하는데 기존원격검침기가 설치되어있음에도

원격검침기 교체를 해야된다고 합니다.

규격이 안맞을 수도 있고~ 어쩌고 저쩌고 하는데

기존 원격검침기가 설치되어있는데 뭔 소리를 하는건지 이해가 되지 않아서 입니다.

계량기 교체후 기존 원격지시부에 선만 연결하면 된다고 들었는데

정확한 사항을 알고 싶어서 그러니 빠른 연락 부탁드립니다.